'귀차니즘'에 해당되는 글 1건

  1. 2010.02.07 아이폰 사진 (16)

아이폰 사진

2010.02.07 23:49 from 사진은 즐거움


폰 싱크도 거의 두달만에 한 것 같네
귀차니즘...ㅠㅠ
컴퓨터에 폰 연결한 김에 사진도 저장


DSLR이나 똑딱이가 없을 때는 아쉬우나마

아이폰으로라도..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'사진은 즐거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D급  (9) 2010.03.10
Bribie Island  (14) 2010.02.28
아이폰 사진  (16) 2010.02.07
네이버 베스트 포토  (8) 2010.02.02
소품의 활용  (4) 2010.01.24
Self-portrait  (0) 2010.01.09
Posted by eggie +_+ 트랙백 0 : 댓글 16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addr | edit/del | reply 밋첼™ 2010.02.08 07:01 신고

    뭘로 담더라도 작품을 담으시는 군요...
    혹시 eggie 님.. 직업이 사진작가 이신건가요?

  2. addr | edit/del | reply KODOS 2010.02.08 08:17 신고

    400D는 파셔도 될 듯 합니다^^
    아이폰만으로도 훌륭하게 찍으시네요..

    • addr | edit/del eggie +_+ 2010.02.08 15:49 신고

      안드로이드 폰이면 더 좋을텐데...ㅋ
      800만 화소에 내장 플래쉬까지...
      제 귀 완전 팔랑 거리고 있습니다 :-p

  3. addr | edit/del | reply 원 디 2010.02.08 08:59 신고

    꺄아 +_+ 예쁜 무지개에요 +_+ !

  4. addr | edit/del | reply twik 2010.02.08 16:05

    우와~~ 폰카 사진도 예쁘네요~~~ 역시... 짱~^^
    폰카가 역시 휴대성은 최고죠~~~ 언제 어디서나..ㅋ
    전 옴냐 쓰는데... 무음으로 해두고... 몰카(?) 많이 찍어용....
    이상한거 말구... 사진 찍기 싫어하는 여친 사진...ㅋㅋ

    말씀드린데로 블루마운틴 글 올렸어요~~
    근데 원래 허락을 받았던 티스토리와 참고로 알려주신 네이버 블로그 Leura에 관련 글도 링크했어요..^^;
    Leura를 통해 시드니로 돌아 왔는데 그곳 사진이 하나도 없어서요... 참 예뻤는데요...
    링크... 괜찮을까요...?

  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~~~~~^^

    • addr | edit/del eggie +_+ 2010.02.08 15:50 신고

      휴대성 하면 폰카가 최고죠~! 히
      링크 하셔도 괜찮아요 :)
      twik님도 좋은 하루~~~!

  5. addr | edit/del | reply twik 2010.02.09 00:06

    뉴스에서 호주 퀸즈랜드에 엄청난 폭우가 내렸다고 하던데... 브리즈번은 괜찮은가요..??

    흠.. 바보같은 소린가...??
    퀸즈랜드가 엄청 크던데...
    브리즈번에 비 한방울도 안 왔을 수도 있겠네요..ㅋㅋ

    • addr | edit/del eggie +_+ 2010.02.09 20:22 신고

      며칠 계속 흐리고 비도 오고 그랬는데, 홍수 정도는 아니었구요 (집 수영장에 물이 찰랑 찰랑 넘칠 정도는 왔던데...ㅋ)
      브리즈번 보다는 주변 지역에 국지성 호우가 많이 왔었나 봐요. 뉴스에서도 봤어요. ^^

  6. addr | edit/del | reply 보시니 2010.02.09 09:28 신고

    아이폰 사진도 잘 나오네요~
    그보다 실력이 이런 작품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.
    무지개 사진 참 예뻐요!

  7. addr | edit/del | reply 비케이 소울 2010.02.09 13:44 신고

    아이폰.. 생각보다 사진이 잘 나오는거 같아요~~
    멋진데요? 역시 내공이 뛰어나셔서~~ ^^

    • addr | edit/del eggie +_+ 2010.02.09 20:24 신고

      밝은데서 찍으면 좀 괜찮은데, 어두운 곳에서 아이폰 사진은 대략 좌절입니다. ㅎㅎㅎ
      내공이라기 보다는 풍경덕이죠. 카메라는 거들뿐 ㅋ

  8. addr | edit/del | reply 10071004 2010.02.09 19:05 신고

    눈으로 담아 마음으로 남길순 없을까요...

    • addr | edit/del eggie +_+ 2010.02.09 20:25 신고

      그래도 사진으로나마 담아 놓으면,
      나중에 기억하기가 쉬우니...
      그냥 저는 내 눈이 카메라였으면 좋겠어요.
      카메라가 없어도 내가 보는 걸 그냥 바로 찍을 수 있게 ㅋ
      그런 인공지능 칩 같은거 미래에는 나오지 않을까요? (엉뚱한 상상 ^^)